TV & 영화 / / 2024. 8. 28. 18:20

SBS Plus <나는 SOLO> 솔로 22기 돌싱특집 여자출연자 정보 직업 나이 사연 총정리 ! 미혼모부터 변호사까지

반응형

나는솔로 22기 여자출연자 정보 나이 직업 총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SBS Plus <나는 SOLO> 22기 돌싱특집 여자 출연자들의 이야기를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이번 시즌은 특히 다양한 배경을 가진 여성들이 출연하여, 그들의 직업, 나이, 그리고 이혼에 대한 사연이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미혼모부터 변호사까지, 각자의 삶을 살아가며 새로운 사랑을 찾아가는 그녀들의 이야기를 함께 들어볼까요?

 

 

영자 – 간호사 출신 활발한 매력의 돌싱녀

  • 직업: 전 분당 차병원 간호사, 현 난임운동 PT 전문센터 운영
  • 나이: 36살 (89년생)
  • 주요 키워드: 미국 출생, 해양생명공학 교수의 딸, 7년 연애 후 7개월 결혼 생활

나는솔로 22기 영자
나는솔로 22기 영자

 

 영자는 첫 등장부터 활발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미국에서 태어났으며, 아버지는 해양생명공학 교수로 외국에서 연구를 하셨습니다. 한국으로 돌아온 후에는 분당차병원에서 12년 동안 간호사로 일하며 많은 환자들을 돌봤습니다. 그러나 그녀의 결혼 생활은 짧았습니다. 7년간의 긴 연애 끝에 결혼했지만, 결혼 생활은 단 7개월 만에 끝이 났습니다. 큰 상처를 받은 영자는 한때 극단적인 선택을 고민하기도 했지만, 이제는 새로운 도전을 위해 힘을 내고 있습니다. 영자는 자신만의 뚜렷한 세계를 가진 똑똑한 남성을 찾고 있으며, 그 과정에서 자신을 더 단단하게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옥순 – 사랑으로 아이를 키우는 미혼모

  • 직업: 8급 행정 공무원(국립대학교)
  • 나이: 36살 (89년생)
  • 주요 키워드: 미혼모, 이상형과의 결혼, 자녀 양육

나는솔로 22기 옥순
나는솔로 22기 옥순

 

 옥순은 이번 시즌에서 미혼모로서 많은 공감을 이끌어냈습니다. 그녀는 늦은 나이에 임신하게 되었으며, 결혼 상대는 그녀의 이상형에 가까운 외모를 가지고 있었지만, 결혼 생활은 그리 행복하지 않았습니다. 술도 마시지 않고, 담배도 피지 않으며, 고양이를 키우는 전 남편은 겉으로는 완벽해 보였으나, 옥순에게는 즐거움이 부족했습니다. 아이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결혼 생활을 유지하려 했지만, 결국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옥순은 여전히 아이를 사랑하며, 둘째 아이까지 생각할 정도로 육아에 대한 애정이 큽니다. 그녀는 새로운 사랑보다는 지금의 삶에 충실하며, 아이와 함께 행복한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현숙 – 중국 유학파 출신, 새로운 사랑을 찾는 돌싱녀

  • 직업: 온택트 기업 중국 교사 (전 중국대사관 근무)
  • 나이: 37살 (88년생)
  • 주요 키워드: 중국 유학, 사업가의 딸, 박사 과정 중 결혼과 이혼

나는솔로 22기 현숙
나는솔로 22기 현숙


 현숙은 중국에서 학사와 석사 과정을 마친 후 박사 과정까지 도전했던 여성입니다. 아버지가 중국에서 사업을 하셔서 중국에서 유학 생활을 했고, 유학 시절 내내 성실하게 학업에 매진하며 치열하게 살아왔습니다. 결혼도 성실한 남성과 이루어졌지만, 남편의 거짓말과 재정 문제로 인해 결국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현숙은 이혼 후 자신을 돌아보며 사람을 보는 눈이 생겼다고 합니다. 이혼을 통해 책에서는 배울 수 없었던 많은 것들을 배웠다고 말하는 현숙은 앞으로 더 나은 사랑과 인생을 꿈꾸고 있습니다.

 

영숙 – 첫사랑과의 짧은 결혼, 강한 커리어우먼

  • 직업: 어린이집 교사(부모님이 어린이집 운영)
  • 나이: 35살 (90년생)
  • 주요 키워드: 고등학교 동창과의 결혼, 종교 갈등, 2주 만의 결혼 생활

나는솔로 22기 영숙
나는솔로 22기 영숙

 

 영숙은 고등학교 시절 만난 첫사랑과의 짧은 결혼으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고등학생이었던 그를 남자로 생각하지 않았지만, 그의 고백에 마음이 열렸고, 연애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결혼 생활은 단 2주 만에 끝났습니다. 재정 문제와 종교 갈등으로 인해 매일 싸웠고, 결국 혼인신고만 남기고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강한 자존감을 지닌 영숙은 앞으로 경제적으로 독립적인 남자를 만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정숙 – 능력 있는 변호사, 감정 기복 없는 강단 있는 여성

  • 직업: 변호사
  • 나이: 45살 (80년생)
  • 주요 키워드: 변호사, 불안정한 남자와의 결혼 생활, 기복 없는 성격

나는솔로 22기 정숙
나는솔로 22기 정숙

 

 정숙은 변호사라는 직업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녀는 감정 기복이 없는 안정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상대방의 불안정한 성격 때문에 결혼 생활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결국 이혼을 결심하게 되었지만, 정숙은 앞으로 더욱 안정적이고 경제적으로 독립적인 남자를 만나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삶에 대한 자신감과 강단을 잃지 않으며, 더 나은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순자 – 두 아이의 엄마, 미용사로 새로운 도전을 꿈꾸는 돌싱녀

  • 직업: 반도체 소재 회사 근무(미용사 준비 중)
  • 나이: 37살 (88년생)
  • 주요 키워드: 야간 근무, 두 아이의 엄마, 미용사 자격증 도전

나는솔로 22기 순자
나는솔로 22기 순자

 

 순자는 두 아이를 둔 엄마로, 생계를 위해 야간 근무를 하며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결혼 생활 동안 남편과의 갈등으로 인해 이혼을 선택했으며, 이혼 후에도 아이들을 돌보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현재는 미용사 자격증을 따기 위해 학원에 다니며, 더 나은 미래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순자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아이들에게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자신을 희생하며 살아가고 있지만, 혼자 사는 것이 외롭고 힘들다고 고백합니다. 그녀는 앞으로 더 나은 삶을 위해 계속 도전하고 있습니다.

 

정희 – 새로운 이름, 패셔너블한 매력을 지닌 돌싱녀

  • 직업: 한국영화제작 투자회사 임원
  • 나이: 42살 (83년생)
  • 주요 키워드: 패션, 자존감 회복, 정리정돈 자격증 소지자

나는솔로 22기 정희
나는솔로 22기 정희

 

 정희는 22기 돌싱특집에서 처음으로 소개된 새로운 여성 출연자로, 등장과 동시에 강렬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녀는 패셔너블한 스타일과 모델 같은 외모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등장하자마자 다른 출연자들 사이에서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정희는 결혼 생활 중 자존감이 많이 떨어졌지만, 이후 스스로를 돌보며 자존감을 회복해 가고 있습니다. 정리정돈 자격증까지 소지하고 있을 정도로 깔끔하고 체계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으며, 앞으로는 자신을 더 아껴줄 수 있는 남자를 만나고 싶다는 바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현모양처"가 꿈이라고 고백하며, 가족을 위해 헌신하고 싶은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SBS Plus <나는 SOLO> 22기 돌싱특집에 출연한 여성들은 각기 다른 삶의 이야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혼이라는 아픔을 겪었지만, 그 과정에서 자신을 돌아보고 더 나은 인생을 위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그녀들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어떤 변화를 맞이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앞으로도 그녀들의 여정을 함께 지켜보며 응원해 주세요!

 

반응형
  • 네이버 블로그 공유
  • 네이버 밴드 공유
  • 페이스북 공유
  • 카카오스토리 공유